혼자 갔을 때 ‘몇 명이에요?’라는 질문에 어떻게 답하면 자연스러울까요?by 스픽 영어 표현9월 1, 2023한국어, Q&A혼자 갔을 때 ‘몇 명이에요?’라는 질문에 ‘Just one’ 또는 ‘Just myself’라고 답하면 자연스러워요. 이 두 표현 모두 ‘혼자’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